장수 사진 전달…김겸헤어포레, ㈜네오 CF스튜디오 재능기부

▲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은 최근 복지관 강당에서 만 85세 이상 지역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촬영한 ‘장수·증명사진’ 전달식을 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은 최근 복지관 강당에서 만 85세 이상 지역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촬영한 ‘장수·증명사진’ 전달식을 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생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여수산단 여천NCC(주) 2공장 두리봉사단의 후원과 김겸헤어포레(김겸 대표), (주)네오 CF스튜디오(심선오 대표)의 재능기부 봉사로 진행됐다.

장수孝사진 촬영은 지난달 6일 김겸헤어포레 김겸 대표와 스텝 8명의 봉사자가 어르신들의 헤어드라이 봉사를 했으며, ㈜네오 CF스튜디오(심선오 대표)는 정성 들여 촬영한 어르신들의 모습을 ‘장수孝사진과 증명사진’으로 담았다.

▲ 장수 사진을 전달하고 있는 (주)네오 CF스튜디오(심선오 대표).

전달식에서는 후원자와 봉사자들이 직접 ‘장수孝사진과 증명사진’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고 앞으로의 건강과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여천NCC(주) 구본강 차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행복과 장수의 기운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재능 있는 분들과 협업해 지역주민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자주 마련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나를 생각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못 찍은 다른 사람들도 이런 기쁨을 맛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