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29층·총 10개 동 363가구… 선호 높은 84㎡·141㎡ 구성

▲ 여수시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조감도.


여수시에서 최고입지를 자랑하는 29층 아파트 ’대광로제비앙 센텀29‘가 14일 분양을 시작한다.

여수시 신기동 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지하 2층, 지상 4~29층 총 10개 동 363가구 규모다.

전 가구는 입주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m² A·B·C·D타입과 희소성 높은 141㎡ 타입으로 구성되며 4Bay(포베이) 혁신설계가 적용된 신개념 고품격 테라스&발코니 아파트로 주거 품격을 높였다.

여수 최고의 자리에 들어서는 만큼 29층 파노라마 조망과 공간 활용을 높인 테라스 & 테라스형 발코니 아파트로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과 고품격 마감재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수, 여천의 중심지에 위치해 쌍봉, 웅천지구, 여서동 등 번화가와 이어져 있고 관공서, 대형마트, 은행, 병원, 흥국상가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도보로 5분이면 통학이 가능한 신기초등학교를 비롯해 명문 초·중·고교가 가까워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여수 교통의 요충지인 신기삼거리 바로 앞에 위치해 매우 편리한 쾌속 교통 환경을 갖췄고 KTX 여천역, 종합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이 있다.

순천, 광양 등의 인근 도시를 비롯해 서울과 수도권까지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또 단지 앞에 위치한 고락산 등산로와 비봉산, 망마산, 망마경기장, 거북선공원 등의 쾌적한 자연·레저환경도 누릴 수 있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주택전시관은 14일 문을 연다. 주택전시관 방문 시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후 관람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진행되는 만큼 반드시 예약 과정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웅천동 1868-1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