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밸류업 2기 여수서 성과보고회

▲ LG소셜캠퍼스 로컬밸류업 2기의 교육 성과를 발표하는 성과 공유회가 지난 10일 베네치아호텔 3층 페스타홀에서 열렸다.

여수지역 청년 인재육성 프로그램 LG소셜캠퍼스 로컬밸류업 2기 수상자는 관광객의 짐을 보관하고 운송하는 사업을 제시한 ‘짐이지’ 팀이 선정됐다.

LG소셜캠퍼스 로컬밸류업 2기의 교육 성과를 발표하는 성과 공유회가 지난 10일 베네치아호텔 3층 페스타홀에서 열렸다.

이날 총 13개 팀이 지역의 교육, 문화, 환경, 관광, 일자리 등 분야별로 다양한 문제의식을 느끼고, 로컬밸류업 과정의 교육, 컨설팅, 멘토링, MVP 테스트 등을 통해 얻은 자원으로 각 팀만의 문제해결 방법을 도출해 내는 성과발표를 진행했다.

대상에는 관광객의 짐을 보관하고 운송하는 사업을 제시한 ‘짐이지’ 팀이 차지했고, 최우수상은 폐목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재활용)을 제안한 ‘짐머만’ 팀이 받았다. 아동발달을 위한 부모 교육과 여수를 알리는 기념품을 개발하는 팀도 우수상에 선정됐다.

대상에는 상금 500만 원, 최우수상은 300만 원, 우수상은 100만 원이 수여됐다.

로컬밸류업 프로그램은 청년들이 지역의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기 위해 LG화학과 LG전자가 주최하고 사회연대은행에서 주관했다.

저작권자 © 뉴스탑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